반응형

우한 현지의사의 추천 치료 예방제가 바로 비타민C 입니다!

 

이미 우한 현지에서는 비타민C 메가도스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 시행 중 입니다.

2020/03/06 - [건강의 자유] - 코로나 바이러스 현재까지 유일한 치료 및 예방법

 

 

중국 정부가 가장 먼저 비타민c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 임상시험을 승인하였고 여러 병의원에서 치료를 시행 중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Dr. Richard Cheng,  M.D.,Ph.D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대상으로 비타민c 치료가 효과적이라고 설명하면서 중국 정부도 이에 대한 임상 승인을 하여 여러 병원과 함께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Dr. Richard Cheng,  M.D.,Ph.D는 상하이 의대를 졸업하고 미국 아칸소 주립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에 의학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입니다.

4~5년 전부터 비타민c 의학을 환자 치료에 적용한 후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서도 비타민c의 예방 효과와 치료효과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Dr. Richard Cheng,  M.D.,Ph.D는 이 동영상에서 한국의 비타민c 치료 선구자인 하병근 박사의 "비타민C 의학론"과 동일하게 치료 목적의 비타민c 정맥주사(IVC)와 예방 및 치료 목적의 경구용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Dr. Richard Cheng,  M.D.,Ph.D ; 비타민c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효과와 중국 정부의 임상시험 승인 동영상] 
https://youtu.be/7cHhCJLxS3Q


[Dr. Richard Cheng,  M.D.,Ph.D의 블로그]
http://www.drwlc.com/blog/2010/07/29/about-dr-richard-che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