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는 정말 치료나 예방법이 없을까요?

 

뭐라도 해봐야겠는데 가장 안전하고 가장 확실한 근거를 찾다 보니까 그게 비타민C인 것뿐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지금 현재 이 시각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일한" 치료제는 비타민C밖에 없습니다.

 

증거가 어디 있냐고요?

 

두 가지만 기억하세요.

 

첫째,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에 효과가 "증명된" 치료제가 어차피 하나도 없습니다.

둘째, 비타민C는 여태까지 현존하는 모든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독감, 폐렴, 심지어 소아마비까지..

 

단지 코로나바이러스는 "신종"이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증명이 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여러분들 마스크만 착용한다면 코로나 바이러스를 무조건 예방할 수 있다고 마스크 착용하시는 거 아니잖아요?

그냥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는 것뿐이죠.

 

비타민C도 마찬가지입니다.

여태까지 모든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었다면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당연히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실제로 "중국 우한"에서는 이미 "비타민C 메가도스"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2일 DSM社(비타민C 원료 회사)에서 우한으로 비타민C 50톤을 보냈습니다.

뉴스나 언론에서는 비타민C에 대한 언급이 따로 없지만 중국 우한 현장은 이미 이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앞에서 속수무책인양

누군가가 치료제 개발해주지 않고 개발 백신을 개발해 주지 않으면 다 죽을 것처럼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우리 몸에 내재되어 있는 면역력을 간과하지 마세요.

 

마스크보다 더 중요한 것은 본인의 "면역력"입니다.

마스크는 면역력 하고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남들한테 전파하지 않기 위한 에티켓에 가까울 뿐이죠.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에 우리가 무균실에서 살고 있었나요?

이미 우리는 하루에도 수십 번씩 우리를 죽이고도 남는 무수한 외부의 공격을 이겨내면서 살고 있었어요..

 

면역력을 믿으시고 면역력을 키우세요.

 

2020/02/21 - [건강의 자유] - 비타민C 복용 방법 (메가도스)

 

비타민C 복용 방법 (메가도스)

비타민C 메가도스란? 비타민 C를 통상의 권장량보다 훨씬 많은 양을 투여해서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을 제거하여 치료효과를 얻도록 하는 방법 * 비타민 C는 인체에 매우 친숙한 구조이며, 소변으로 배출이 잘 되..

bodymindsprit.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