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훈, 나이는 84년생 37살입니다.

조우진, 79년생 42살이에요.

임원희는 70년생 51세로 이혼한 돌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일 방송되는 미우새에는 영화 도굴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에 영화 팬들을 위해 만든 비밀 미션을 수행한 배우들의 비하인드가 담길 예정입니다.



특히 시크릿 미션을 해 보자는 임원희의 제안에 이제훈과 조우진은 직접 손가락 하트와 윙크까지 선보이며 영화 속 강동구와 존스 박사의 티키타카 콤비 케미스트리를 뛰어넘는 매력을 뽐냈다.


또 이날 이제훈과 조우진은 생일인 임원희를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눈물을 글썽이는 이재훈, 조우진의 모습이 찍히면서 녹화장이 술렁거렸다고 해요. 사실 생일을 맞은 임원희가 "7년째 혼자 생일을 보내고 있다" "가족이 있었으면 좋겠다" 등 잇따라 고백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식사 자리에서 구슬픈 기타 연주를 선보인 임원희 때문에 분위기는 더욱 숙연했죠. 한편 올가을 대한민국 최고의 보물과 극장을 몽땅 훔치는 도굴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시크릿 미션에 성공해 놀라운 벌칙을 피할 수 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러닝맨에 이어 KBS 1TV TV쇼 진짜 명품, 그리고 미운 우리 새끼까지 전방위 홍보활동을 펼치는 도굴팀의 열일 행보가 관객의 관심을 끌지 주목된다. 도굴은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캐내면서 스릴 넘치는 게임을 하는 범죄 오락 영화입니다. 다음달 4일 개봉한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