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세영은 92년생 29살, 홍석천은 71년생 50살입니다.

1일 방송되는 구해주세요 홈즈에 이날 판교에서 출퇴근 가능한 단독주택을 구하는 의뢰인 가족이 등장한다. 현재 아파트에 살고 있는 가족들은 아이와 반려견을 위해 마당이 있는 2층짜리 단독주택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지역은 부부가 함께 근무하는 판교에서 차로 40분이내 거리이고, 경기도 광주시와 용인시를 원했다고 합니다.



또 가죽공예가 취미인 의뢰인들을 위한 공간도 필요했고, 근처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어요. 예산은 매매가 8억원을 원하고 만약 집이 마음에 든다면 8억원 초반까지는 가능하다고 밝혔다.


방을 구하기 전 덕팀 코디로 출격한 배우 이세영은 자취 5년차라고 밝히며 자신을 리틀 덕 팀장이라고 불러달라고 해 눈길을 끈다. 그는 김학원과 취미가 비슷하다고 소개하며 김학원처럼 집에서 드리는 것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이세영은 셀프 인테리어로 집 문고리 교체는 기본이고 냉장고와 현관문을 페인트 리모델링했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덕팀의 이세영과 임성빈, 그리고 김숙은 광주시 오포읍으로 출격한답니다. 이세영은 현장에 메모가 빼곡히 적힌 수첩을 가져와 눈길을 끌었다.


수첩에 적힌 내용은 틈틈이 필요한 인테리어 용어와 다양한 정보로 직접 인터넷에서 검색해 일일이 적어 왔다고 말해 모두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세영은 사전에 조사했던 내용들을 숨김없이 말하고 새롭게 알게 된 정보와 특징을 상세히 기록하는 등 불타는 학구열을 보였다고 합니다.


한편 김숙과 임성빈은 매물을 소개하다 발견한 LP판 수납고에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LP판이 빼곡히 정리된 수납장을 본 김숙은 저도 LP판을 500장 정도 모았어요. 부럽기 그지없습니다라고 하자 임성빈 소장은 저는 4,000장 정도 됩니다. 수납장소가 없어서 1/3은 창고에 보관중입니다」라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또 복팀에는 홍석천과 임현준, 조희선이 매물을 찾으러 나선다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의 힐링광장 하우스와 연보라색 인테리어가 특징인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있는 연보라를 찾았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