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일 방송될 슈돌에서는 너를 만나면서 완전히 꽃이 피었다는 부제로 장식된다. 그 중에 진건 나부리의 집에서는 박주호 아버지의 본격적인 혼자 육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음식을 먹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호 아빠의 모습이 큰 웃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박주호 안나의 집 위치는 울산 태화강 엑소디움 아파트로 알려져 있지요.



이날 박주호 아빠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음식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음식의 정체는 진우를 위한 비트 이유식과 간나블리 남매를 위한 비트주스였습니다. 아이들이 진우랑 노는 동안 주호 아빠는 자신감 있고 건강한 비트한식을 준비했다는 소문이에요.


하지만 주호 아버지의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아버지가 만든 음식을 거절했답니다. 원래 아빠 음식을 잘 안 먹는다는 이야기가 이어져 진우마저 이유식을 거절하자 주호 아빠는 큰 고민에 빠지셨다는 이야기예요.



이때 누나는 나은이가 특별한 진우를 돌보는 기술을 발휘해서 진우에게 이유식을 먹이는 데 성공했대요. 이어서 나은이는 주호 아빠와 건후에게, '진우에게 맘마 먹이기' 방법을 전수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나은 양의 수업을 들은 주호와 건후 양은 성공적인 진우 이유식을 할 수 있을지, 간나블리 남매는 아빠의 비트주스를 끝까지 마시지 않을지 궁금합니다.


또 주호 아빠랑 나은이는 비트 이유식 먹방 때문에 망했어요 진우 씻기에도 도전했어요 나은이는 이번에도 늘 그랬듯이 육아의 달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진우를 씻는 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과연 9개월 동생 진우를 먹여주고 씻는 언니 은나은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