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긴어게인 '동창회, 재회'라는 뜻의 '리유니언'답게 비긴어게인을 거친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특집은 시즌1 출연자 윤도현부터 시즌2, 3 코리아까지 함께하며 비긴어게인의 마스코트로 자리 잡은 헨리와 이수현, 시즌3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준 폴킴과 임헌일, 마지막으로 시즌코리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인 이하이까지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올해는 안 할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

비긴어게인

 

이하이 나이 96년생 25세

윤도현 나이 72년생 49세

임헌일 나이 83년생 38세

헨리 나이 89년생 32세 국적 캐나다

이수현 나이 99년생 22세

폴킴 나이 88년생 33세

 

그들은 첫 대면부터 특급 케미를 예고했어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하이는 "가족을 꼭 만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수현은 눈빛만 봐도 통했다고 고백해 그 어느 시즌보다 찰떡궁합인 버스킹을 기대하게 했어요.
이들이 준비한 첫 버스킹은 수험생을 위한 보이는 버스킹이었고,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수험생을 위해 랜선으로 준비한 이번 버스킹은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진행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억눌려있던 흥을 폭발시키는 BTS의 Dynamite, 대학입시금지곡 메들리, 지친 마음을 달래줄 나의 사춘기에게 등 수험생 맞춤형 100% 선곡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 버스킹 도중 많은 수험생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전해져 현장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이어지는 두 번째 Reunion(리유니언) 버스킹에서는 2021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같은 노래가 나옵니다. 특히 윤도현은 아이유의 'Love Poem'을 선곡하면서 역대급 라이브를 선사했습니다 이·수현은 "아버지가 딸에 부르는 느낌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Love Poem'입니다"라며 여운을 전했다고 합니다. 윤도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되는 'Love Poem'이 어떤 감동을 전해줄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또한 비긴어게인 Reunion(리유니온)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급 듀엣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폴 김수현은 수지 백현의 '드림'을 선곡하고, 두 사람은 따뜻한 음색에 잠든 연애세포도 일깨우는 달콤한 듀엣을 선보인답니다. 이하이는 윤도현과 함께 고 김현식 버전으로 잘 알려진 곡 '골목길'에서 입을 맞춘다고 합니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윤도현과 진한 서울의 이하이가 만나 듀엣 무대가 어떻게 만들어질지 기대를 모았어요. 특히 이하이는 다이어트로 얼굴이 다 빠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