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춘희 나이 55년생 66세, 재산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패션의 거장답게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미스지 컬렉션 브랜드의 대표입니다. 그녀의 집 위치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1일 방송되는 집사부 일원에서는 배우 이나영이 '힌트 요정'으로 깜짝 등장했습니다. 이나영은 지춘희의 힌트를 주기 위해 집사부 일체의 멤버와 직접 통화를 했어요.


이나영은 목소리만으로 자신의 정체를 눈치채지 못한 멤버들에게 "꼭 힌트 요정이 누군지 알아야 하나요?"라고 상상을 초월하는 답변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지춘희 사부보다 힌트요정이 더 궁금하다는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이나영은 "오늘 한번 아세요?"라며 '단짠짠'의 수준 높은 줄다리기를 펼치며 예능감을 뽐냈다. 기나긴 줄다리기 끝에 역대급 힌트 요정 이나영의 정체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기립박수를 보내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이나영은 오늘의 스승 지춘희에 대해 "동이와 전화해서 같이 밥을 먹고 집에서 함께 TV를 보면서 멍하니 있는 사이" "어제도 번개로 좀 봤다"며 "진"의 절친임을 증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패션계의 스승을 묻는 멤버들에게 그는 '배우가 원하는 디자이너'라는 특급 힌트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고 해요. 이에 스승은 패션계의 레전드 아니냐는 멤버의 질문에 전설에 묻히려면 현재 진행 중입니다라고 답해 리빙 레전드의 지충희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로 높였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의상을 입고 오라'는 스승의 요청에 따라 각각의 '멋짐'을 풀장착해 등장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육체미(?)까지 예정.



또 패션쇼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번 쇼에 함께 서는 모델 한혜진과 아이린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스승의 쇼는) 모델에 꼭 서고 싶은 무대라고 고백했고, 아이린은 선생님의 쇼는 역사적인 쇼라고 극찬하며 패션계의 사부에 대한 존경심을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