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솔라, 91년생입니다.30살입니다.

문별92년생 29살입니다.

휘인 화사,95년생입니다.26살입니다.

1일 방송될 당나귀 귀에서는 4인조 걸그룹 마마무가 새 보스로 합류한대요. 가수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마마무는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예능 블루칩으로도 급부상하는 상황입니다. 그런 가운데 마마무의 "당나귀 귀"보스 합류 소식은 관심과 호기심을 모았습니다.



가수 마마무가 어떻게 보스에 합류하게 됐는지, 강한 보스들이 즐비한 당나귀의 귀에서도 기죽지 않고 예전처럼 당당한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한편 이날 김기태 감독은 추석장사씨름대회 대진표 추첨을 위해 영암에서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김기태 감독은 대회를 앞두고 강도 높은 훈련에 땀을 흘리는 선수들에게 상대는 중요한 승리 결정 요소 중 하나라며 (서울까지) 2시간 반 동안 4년을 살면서 한 번도 잠을 자지 못한 것 같다고 심리적 부담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그동안 김기태 감독의 답답함을 뼈아프게 비판한 허재도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던 것이 저건 정말 똑같아요라고 맞장구를 치며 스포츠 종목을 떠나 감독으로 상대 추첨을 앞두고 느끼는 긴장된 심정에 적극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그러던 중 열차 좌석표가 7번인 것을 발견한 허재는 "저것도 세븐이야?"라며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김기태 감독은 운동도 7세트, 휴대전화 알람도 4체급 1등 석권을 기원하는 11시 11분에 맞춰놓을 정도로 행운의 숫자에 대한 집착이 강한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운이 나쁘다는 김기태 감독이 이번에는 숫자 기운을 제대로 받아 추첨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