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 타민 C = 비타민C = 아스 코르 빈산

부작용 1. 가스가 너무 많이 나와요 ㅜㅜ

-대중교통 이용하기가 겁이 나요

-출근해서 자리에 앉아 있을 수가 없어요

-화장실 들락거리는 시간이 더 많아요..

등등.. 처음 비타민C 바이 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메가도스를 하면 가스 때문에 불편함을 많이들 호소하십니다. 

 

그렇다면 가스 생성 원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우리 몸에서 생겨나는 가스의 종류는 

암모니아

수소

공기

이산화탄소

질소

....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러한 가스 생성 원인은 3가지 정도가 있는데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 를 먹은 후 가스가 많이 나오는 부작용은 3번째 이유 때문입니다.

1. 공기의 유입

2. 장내 세균에 의한 발효와 부패

3. 세포 내에서 생기는 가스

 

비타민C 바이 타민 c 아스 코르 빈산를 먹으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높아진다 → 

산소의 이용률이 높아져서 세포 내 산소가 많아진다

산소의 이용률이 높아지면 이산화탄소의 발생량도 많아진다 →

이산화탄소 제거를 위해 호흡, 항문을 통해서 이산화탄소 더 많이 배출

그럼에도 호흡보다 가스(방귀)를 통해서 나가는 양이 더 많은 이유는 혈관에 염증이 있기 때문 →

발생되는 이산화탄소가 혈관에 녹아들기보다는 장내로 통해 배출되는 이산화탄소가 훨씬 많음 →

즉 모세혈관으로 가는 길이 막혔다고 볼 수 있음 →

상대적으로 폐를 통해서 제거되는 이산화탄소보다 장을 통해 배출이 되는 가스의 양이 많아짐

 

출처 :  김약사TV

 

즉,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를 먹음으로써 신진대사가 높아져서 산소 이용률이 높아 짐에 따라 이산화탄소를 배출해야 하는데 대부분

혈관에 염증이 있어서 막혔기 때문에 폐(호흡)를 통한 이산화탄소 배출보다는 장(방귀)을 통해 배출되는 가스가 많아지는 것입니다.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 를 꾸준히 메가도스 하면 모세혈관도 깨끗해지고, 신진대사도 안정화돼서 가스의 발생량은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1~2달 소요)

 

부작용 2. 속 쓰림

위산의 성분은 염산으로 Ph가 공복인 경우 1.5~2.5인 아주 강력한 강산성 물질입니다.

하지만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 의 Ph는 3 정도로 위산보다 훨씬 산성이 약합니다.

평소에 건강한 위장 점막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Ph 1.5~2.5인 강력한 염산을 우리 몸속에 가지고 있어도 속 쓰림을 느끼지 않습니다.

반대로 Ph 3 정도인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를 먹고 속이 쓰리다는 것은, 

평소에 위산의 Ph(1.5~2.5)가 비타민C Ph(3)보다도 더 높은 '저산증'이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를 복용하면 속이 쓰리다 = 저산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의 1회 용향을 아주 적은(500mg~1g)용량부터 점차로 늘려가시면 됩니다.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는 위산(염산)의 원료 물질이기 때문에 소화불량이 있는 경우 우리 몸의 위산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를 반드시 드셔야 합니다.

 

충분히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용량을 증량한 후에 속 쓰림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건강한 위 점막과 함께 저산증을 극복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산증을 극복해야 하는 이유

(Ph1.5~2.5 유지해야 하는 이유)

 

1. 입을 통해 들어오는 음식물을 위에서 충분히 녹일 수 있다

 (모든 성인병은 만성적인 소화불량에서 시작된다.)

2. 음식물의 살균작용

 

속 쓰림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바이 타민 c 비타민C 아스 코르 빈산를 복용하는 것이 유일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