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떻게 하면 돈을 좀 벌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못 받은 돈을 받을까?

어떻게 하면 집을 팔 수 있을까?

여러 가지 고민이 있을 겁니다.

이번 주제는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집안에 간단한 소품을 가지고도 집안의 운세를 상승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러한 방법들만 알면 여러분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운세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행운의 소품?

 

첫번째는 바로 "코끼리"입니다. 

 

하지만 코끼리가 있는 집은 거의 드물 거예요.

우리나라에서 대중적으로 집안에 많이 갖다 놓는게 부엉이, 소코뚜레, 말 같은 거 아니겠습니까..

부엉이 같은경우에는 너무 대중화가 되었고 뭐 재물의 상징, 금전의 상징이라고 하지만...

부엉이를 갖다 놓고 뭐 집안이 이렇게 잘됬다고 하거나 좋은 소식이 왔다는 것은 저는 거의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왕이면 소품을 선택해서 집안에 들어왔으면 좋은일이 한 가지라도 있어야 좋은 게 아닐까요..

주의할 점은 코끼리를 배치하실 때 문밖을 향해서 놓으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문밖으로 향해서 놓으시면 갑자기 이동수가 들어오게 돼요.. 나가는 사람이 생기고 재물이 빠져나가고..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기 때문에 코끼리 머리를 대문밖에로 향해 놓지 마시고 집 안쪽으로 향하게 배치를 해 놓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코끼리는 재물뿐만 아니라 시험 이라든가 합격 성장등을 대표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뭐 코끼리 갖다 놓고 바로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것은 사람의 욕심이고요.. 1년이고 2년이고 꾸준하게 한번 좋은 소식을 기다리면서 배치를 해놓으시면 코끼리 소품과 잘 맞는 사람들은 굉장히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굳이 비싼거 구입하실 필요는 없고요.. 그냥 시중에 파는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는..

 

나를 성공시켜주는 소품은 바로..

 

"황금 액자"입니다. 

골드라는 색은 기운 쪽으로 불을 갖다 주고 성취를 이뤄주는 컬러입니다.

그런데 골드 중에서도 왜 하필 액자냐?

액자에 본인의 가장 예쁜 사진을 꽃아 보세요. 그리고 가장 좋은 자리에 액자를 배치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성공의 길로 다가갈 수 있는 아주 좋은 기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결혼을 하신 분들이나 미혼이신 분들 모두 하셔도 좋고요.. 특히 계약 같은 거 잘 안되시는 분들이나 일이 잘 안 풀릴 때는 이 황금 액자에 자신의 이쁜 사진을 꽂아 놓고 한 1년 정도 기다려 보세요. 분명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바로 "거북이"입니다.

 

사진은 황금 거북이이지만 꼭 금거북이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나무나 도자기로 된 것도 가능합니다.

거북이는 재물보다는 무병장수와 건강을 상징합니다.

누구나 돈을 벌고 싶고 성공하고 싶은데 돈이 다가 아니에요..

건강을 잃어버리면 모든 게 사실 끝나 버립니다. 

 

이상하게 우리 부모님이 자꾸 아프거나 아니면 우리 아이들이 자꾸 잔병치레하는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때는 이 거북이 소품을 하나 구매해서 집에다가 배치를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이 거북이 소품은 절대로 거실에다가 배치를 하시면 안돼요.

잠자는 방이나, 공부하는 책상 등에 이 거북이를 갖다 놓으세요.

또한 거북이는 조상으로 보기 때문에 나를 지켜주는 어떤 수호신 같은 그런 역할도 합니다. 

만약 꿈에서 거북이를 보았다면 거의 100% 조상꿈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재물운과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집안 풍수 인테리어 방법 3가지!

 

1. 코끼리 (집 안쪽으로 바라보게 할 것)

2. 황금 액자

3. 거북이 (거실에 두지 말고 방에 둘 것)

 

이중 맘에 드시는 것 하나라도 집안에 배치해두시면 운세가 상승되는 효과를 분명 느끼실 수가 있을 겁니다.

 

+ Recent posts